[메인현장] '포미닛의 비디오' 남지현 “콘셉트 없는 것이 콘셉트..천진한 모습 볼 수 있을 것”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7-06 16:38:33
▲사진=김현우기자
▲사진=김현우기자
걸그룹 포미닛이 '포미닛의 비디오'를 통해 솔직한 모습을 드러냈다고 전했다.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리츠칼튼호텔에서 열린 K STAR 예능프로그램 ‘포미닛의 비디오’ 제작발표회에는 포미닛이 참석했다.

이날 현아는 “셀프 카메라 형식으로도 찍는데, 멤버가 멤버를 카메라에 담기 때문에 솔직하게 나올 것이다. 나는 사랑스러운 모습이 보여질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남지현은 “콘셉트가 없는 것이 콘셉트다. 평소 일반적인 사람들과 똑같다는 것을 공감해주셨으면 좋겠다. 지금까지 천진한 모습을 보여드린 적이 없기 때문에 어떻게 봐주실지 궁금하다”고 전했다.

또한 남지현은 “극 사실주의 리얼리티이기 때문에 회가 지날수록 더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 같다. 특히 카메라 스태프들이 모두 여자이기 때문에 더 편하게 촬영했다”고 말했다.

한편 ‘포미닛의 비디오’는 센 언니로 알려진 포미닛 멤버 남지현, 현아, 허가윤, 전지윤, 권소현의 평소 생활모습을 낱낱이 보여주는 극사실주의 관찰 라이브쇼로 멤버들의 절친 및 훈남 오빠 등을 소개하며, 몸매 관리 비법, 요리 실력 등을 총 8회에 걸쳐 보여줄 예정이다. 6일(오늘) 오후 6시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