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6일 서울 강서구 KBS 월드체육관 제1체육관에서 걸스데이(민아, 유라, 소진, 혜리)의 두 번째 정규앨범 '러브(L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서 걸스데이 혜리는 걸그룹들이 대거 컴백한 7월 '걸그룹 대전'에 승부수로 "걸스데이의 최고의 장점은 변신이라고 생각한다"며 "매 앨범마다 변화한 모습, 새로운 모습을 보여 주려고 노력한다"고 답했다.
이어 혜리는 "그런 (매번 새로운 콘셉트가) 장점이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또 민아는 컴백한 다른 걸그룹에 대해 "항상 무대를 챙겨보고 있다"며 "(라이벌이라는 감정보다는) 왠지 팬심이라는 게 생겨서 지켜보게 된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민아는 "개인적으로 여자 팬분들의 마음을 알겠다. 여자가 여자를 볼 때 더 좋아지는 기분이 있다"며 "씨스타나 소녀시대 같은 동료들을 보며 '이렇게 하면 멋있구나' 하며 배우게 된다"고 설명했다.
걸스데이의 타이틀곡 '링마벨(Ring My Bell)'이 수록된 정규 2집 앨범 '러브(LOVE)'는 그룹 버전과 멤버별 버전, 총 다섯 가지로 제작됐으며 7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걸스데이는 오늘(6일) 오후 11시 네이버 스타캐스트 온에어를 통해 '걸스데이의 HAPPY D-DAY'를 생중계하며 음원이 공개되는 7일 자정에 맞춰 팬들과 함께 카운트를 세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