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6일 서울 강서구 KBS 월드체육관 제1체육관에서 걸스데이(민아, 유라, 소진, 혜리)의 두 번째 정규앨범 '러브(L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걸스데이 혜리는 붕대를 감은 다리에 대해 "괜찮다"고 말했다. 이에 민아는 "혜리가 정말 고생이 많았다"며 "아픈데도 열심히 해 줘서 (고맙다)"고 덧붙였다.
CF와 예능프로그램, 드라마 촬영까지 앞두고 있는 만큼 대세로 떠오른 혜리는 "수도꼭지처럼 TV를 틀면 나온다"는 말에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혜리는 "5년이라는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갔다. 그런데 생각해 보니 활동이 정말 많았다. 나 스스로가 대견하기도 하고, 감사하다고 할 사람이 너무 많다"며 "이제 시작인 만큼 앞으로 500년 동안 열심히 하겠다"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최근 '나도 여자예요'로 솔로 활동을 마친 민아는 "정말 좋은 경험이었다. 멤버들과 함께하지 않고 혼자 하니까 색다른 느낌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민아는 "솔로 활동을 하며 더 많이 느꼈는데 팬들 덕분에 힘이 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걸스데이의 타이틀곡 '링마벨(Ring My Bell)'이 수록된 정규 2집 앨범 '러브'는 그룹 버전과 멤버별 버전, 총 다섯 가지로 제작됐으며 7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걸스데이는 오늘(6일) 오후 11시 네이버 스타캐스트 온에어를 통해 '걸스데이의 HAPPY D-DAY'를 생중계하며 음원이 공개되는 7일 자정에 맞춰 팬들과 함께 카운트를 세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