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9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IFC몰 CGV에서는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EXID의 쇼타임'(연출 윤미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역주행의 신화'로 '강제 컴백'이라는 이례적인 화제를 몰고 온 이엑스아이디가 참석했다.
'EXID의 쇼타임'은 데뷔 3년 차를 맞은 이엑스아이디의 첫 리얼리티로, 어디서도 본 적 없던 이엑스아이디의 진짜 모습과 드라마틱한 성장 스토리를 최초로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현장에서 솔지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현장서 직접 리얼로 신청곡을 받았기 때문에 잘 모르는 노래를 불러야 하는 상황도 있었다. 그게 '좋은날'이었다"며 "다행히 피디님께서 음을 잘못 잡았다고 자막을 잘 넣어주셨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정확한 음을 짚어서 3단 고음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지난 2013년 그룹 엑소(EXO)의 첫 번째 리얼리티로 포문을 연 '쇼타임'은 비스트, 에이핑크, 씨스타 등 아이돌의 가감 없는 사생활을 리얼하게 담아내왔다. 다섯번째 '쇼타임'에서는 이엑스아이디의 사생활은 물론, 다섯 멤버들의 숨겨진 매력을 꾸밈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EXID의 쇼타임'은 9일(오늘) 오후 6시에 첫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