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딱 좋아’, MV 공개 하루만에 200만 뷰 돌파 ‘10대들의 워너비 송’ 등극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7-14 15:19:30
그룹 GOT7의 신곡 ’딱 좋아(Just right)’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2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13일 공개된 갓세븐의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딱 좋아’ 뮤직비디오는 14일 공개한 지 하루만에 200만뷰를 넘어섰고, 현재 250만뷰를 돌파하는 중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10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동화속 분위기에 소인국 콘셉트와 스타일링을 담고 있다. 또한 멤버들의 애교 가득한 표정, 중독성 있는 독특한 퍼포먼스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아무리 널 뜯어봐도, 보고 또 보고 네가 말하는 안 예쁜 부분이 어딘지’라는 가사가 여심을 사로 잡는다.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 음원 역시 발매 당일 중국 대표 음악 전문 사이트 '인위에 타이 V차트' 2위에 올라서며 중화권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GOT7의 신곡 ‘딱 좋아’는 미국 남부 Southern Hiphop 리듬에 팝 멜로디를 결합시킨 곡으로 걱정 많은 여자친구에게 자신감을 불어 넣어주기 위한 노래다.

Charles, Stephens III, C Minor, Jay Dmuchowski, Gavin Jones 와 Chris Brown, Justin Bieber, Jay Sean, Flo Rida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프로듀서로 활약해온 잭키 보이즈(Jackie Boyz)가 이번 GOT7 타이틀곡의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고,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GOT7은 오는 16일 Mnet ‘엠 카운트 다운’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이후 17일 ‘뮤직뱅크’, 18일 ‘음악중심’, 19일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