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현장] ‘현재상영중’ 에픽하이 “공연 테마 총 960개 경우의 수...열심히 준비 中”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7-30 14:51:11
에픽하이 멤버들이 소극장 콘서트를 하게 된 계기와 공연 콘셉트에 대해 설명했다.

30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의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타블로는 이날 현장에서 "12년 전에 데뷔하고 나서도 소규모 공연, 클럽 공연부터 시작해 왔다. 이번 앨범 활동을 하며, 다양한 공연들을"하면서 가장 그리웠던 공연이 무엇이었나 이야기를 많이 했다. 함께 시간을 겪다 보니 옛날 이야기를 많이 하게 되더라. 옛날 기분과 마음을 느끼기 위해 소극장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답했다.

투컷은 이어 "6가지 테마 중 관객 투표에 의해 3가지 테마를 공연 당일에 결정한다. 제가 경우의 수를 계산해 봤는데, 총 960개 경우의 수가 나오더라. 모든 걸 준비해야 해서 힘들지만,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에픽하이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은 31일부터 오는 8월 2일, 8월 7일부터 9일까지 총 8회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액션, 휴먼, 멜로, 공포, SF, 에로 등 6가지 테마 중 관객들이 보고 싶은 테마를 사전 투표 20%, 현장 투표 80%를 통해 결정한다. 당일 투표 결과에 따라 6가지 테마 중 3가지 테마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