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하지원 소속사 해와달 엔터테인먼트는 한 매체에 "두 사람은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라고 열애설을 부인하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온라인상에는 대만 배우 진백림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지원과 비슷한 글과 사진을 게재한 사실이 알려지며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고양이를 안고 찍은 사진, 윙크 사진, 우주 사진을 비롯해 클림트의 '키스' 그림을 똑같이 올렸다. 또 비슷한 시기에 싱가포르서 올린 커피잔 사진이 가장 주목을 받았다. 네티즌은 '럽스타그램' 아니냐며 두 사람의 열애를 제기했고 이 사실은 온라인상에 일파만파로 퍼져갔다.
이에 대해 하지원 소속사 측은 "하지원과 진백림은 영화 관계로 한 번 미팅을 한 적이 있다"며 "그때 영화 관계자들과 인사를 나누고 맞팔을 했지만, 이후 개인적 친분이 전혀 없다"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은하계 사진에 대해서는 "하지원 씨가 별을 정말 좋아한다. 나사 SNS를 팔로우할 정도"라며 "하지원 1인 소속사 이름 ‘해와 달’도 별을 좋아하는 하지원 씨의 취향이 담긴 것"이라고 설명했으며 이어 "클림트 사진은 워낙 유명한 사진이지만 하지원 씨는 그림도 좋아해 전시회도 자주 간다"면서 "싱가포르 여행 사진은 소속사 관계자가 찍었다. 올 1월 팬미팅 일정이었다. 체류 시간이 짧아 아쉬움에 찍은 사진 한 장의 추억"이라고 해명했다.
한편 진백림과 하지원은 한중 합작 영화 '목숨 건 연애'에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