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 와이프’ 엄정화, ‘웃음-감동-공감’ 3박자 갖춘 호연 ‘코미디 퀸’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8-11 16:43:54
영화 '미쓰 와이프'(감독 강효진)가 웃음, 감동, 공감 3박자를 고루 갖춘 엄정화의 연기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미쓰 와이프'는 잘 나가는 싱글 변호사 연우(엄정화 분)가 우연한 사고로 인해 하루아침에 남편과 애 둘 딸린 아줌마로 한 달간 대신 살게 되면서 겪게 되는 유쾌한 인생반전 코미디다.

배우 엄정화는 '미쓰 와이프'에서 연우 역을 통해 당당하고 화려한 에이스 변호사의 모습부터 주부의 모습까지 완벽하게 소화, 영화를 관람한 스타들과 관객들을 웃기고 울리며 호응을 얻고 있다.

엄정화는 싱글 변호사 연우를 자신밖에 모르는 이기적이고 냉철한 캐릭터로, 반면 아줌마 연우는 겉모습만 변했을 뿐 아니라 변호사로서의 말투와 습관은 그대로인 인물로 설정해 자신만이 소화할 수 있는 설득력 있는 캐릭터로 완성해냈다.

특히 하루아침에 아줌마 연우로 변해 처음 보는 남편과 이이들, 동네 아줌마 부대와 보내는 일상을 맞아 패닉에 빠져 온갖 사건사고를 일으키는 모습을 리얼한 코믹 연기로 맛깔나게 소화해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또한 엄정화는 혼란스럽지만 자신의 현실을 받아들이기로 한 연우가 한 달 동안 누군가의 아내이자 엄마로 살게 되면서 점차 가족의 일원으로 적응해나가며 변하는 모습을 섬세한 감정 연기로 표현해 감동은 물론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게 하며 남녀노소 관객들에게 폭넓은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이렇듯 역대급 반전 캐릭터를 통해 웃음과 감동, 그리고 공감대를 불러일으키는 엄정화의 연기력에 스타들과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미쓰 와이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미쓰 와이프'는 오는 13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