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화살보다 더 날카로운 눈빛 ’女心 사냥‘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8-13 14:43:26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가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이준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기는 화살을 맨 손으로 잡고, 상대방을 뚫을 듯한 맹렬한 눈빛을 보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현재 이준기는 MBC 미니시리즈 ‘밤을 걷는 선비’에서 인간의 본성을 잃지 않은 관능적인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준기는 이번 드라마에서 뱀파이어와 100%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역대급 비주얼과 사극에 최적화된 연기력으로 매 회 호평 받고 있다.

특히 이준기는 액션 연기를 통해 비주얼적 쾌감을 선사하는 만큼, 이번 화살을 잡은 예고 스틸 속 모습 역시 색다른 액션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밤을 걷는 선비’에서 이준기는 극한의 고통 속에서 인간의 본성을 잃지 않고 살기 위해 애쓰며 가슴 아픈 고백을 털어놨다. 이러한 고백에도 불구하고 이준기는 흡혈귀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악귀인 귀와 같은 존재로 의심받은 상황이었다.

한편 ‘밤을 걷는 선비’는 인간의 본성을 잃지 않은 뱀파이어 선비 성열이 절대 악에게 맞설 비책이 담긴 ‘정현세자 비망록’을 찾으며 얽힌 남장 책쾌 양선과 펼치는 목숨 담보 러브스토리로, 오늘(13일) 오후 10시 12회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