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최강 개그맨 군단의 이색 ‘릴레이 홍보’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8-17 10:25:23
개그맨 김준호, 유민상, 권재관, 정명훈, 김민경 등 인기 개그맨들이 제3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을 위해 이색적인 셀프 홍보에 나섰다.

오는 8월 28일(금)부터 31일(월)까지 나흘 동안 진행되는 제3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을 알리기 위해 네이버 SNS ‘폴라’에서는 ‘#따라할테면따라해봐’, ‘#개그맥스’, ‘#분노의릴레이’ 등의 해시태그 문구와 함께 개그맨들의 열혈 셀프 홍보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첫 스타트를 끊은 김준호는 누군가에게 물 묻힌 휴지 덩어리를 그대로 맞으며 “안녕하세요. 개그맨 김준호입니다. 제3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이 부산 영화의전당에서 8월 28일에 열리는데요. 다음 홍보 주자로는 유민상을 추천합니다”라며 허공을 향해 물세례를 던졌다.

이에 다음 주자인 유민상이 얼굴에 물세례를 받으면서 권재관, 정명훈, 김민경 등의 개그맨들에게 차례로 순서가 이어졌다.

이처럼 오는 8월 28일(금)부터 31일(월)까지 부산 영화의전당, 벡스코 오디토리움, 부산은행 본점 대강당, 경성대 예노소극장, 극장해프닝, 부산시민공원, 해운대해수욕장 등에서 열릴 제3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은 국내 유명 개그맨들의 공연은 물론, 해외의 고퀄리티 개그 퍼포먼스를 한번에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