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현장] SG워너비 이석훈-김용준 “음원 차트 1위, 꿈 같고 기적 같은 일”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8-20 17:00:20
SG워너비 이석훈과 김용준이 음원 차트 1위 소감을 밝혔다.

20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예스24무브홀에서 SG워너비(김용준, 김진호, 이석훈)의 미니앨범 ‘더 보이스(THE VOICE)’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석훈은 이날 현장에서 음원 차트 반응에 대해 "정말 좋다. 사실 좀 신기했다. 4년 만에 나올 만큼 어떻게 생각해주실까 셋 다 고민했다"며 "준비를 하는 입장에서는 많이 떨렸는데, 이렇게 많이 사랑해주시는 걸 보니 잠을 못잤다"고 답했다.

김용준은 이어 "이번 앨범 준비하면서 차트나 순위에 연연하지 말자고 했는데, 연연하게 되더라"며 "꿈 같고 기적같고, 벅차서 기분이 정말 좋다"고 답했다.

SG워너비의 새 앨범 ‘더 보이스’는 4년 만에 발매되는 새 앨범으로 ‘가슴 뛰도록’과 ‘좋은 기억’등 2곡의 타이틀곡과 멤버들의 자작곡 ‘그때’(이석훈), ‘스물’(김용준), ‘유 아 마인(You Are Mine)’(김진호)이 수록됐다.

한편 SG워너비는 지난 19일 새 앨범 발매와 함께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시작하며, 오는 10월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서울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아이 워너 비 인 유(I WANNA BE IN YOU)’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