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7일 방송된 MBC 아침드라마 '이브의 사랑'(극본 고은경, 연출 이계준) 에서 강세나 (김민경 분)가 진송아 (윤세아 분)와 말다툼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세나는 송아에게 켈리(진서연 분) 에게 무슨 말을 했냐고 묻자 송아는 알 것 없다며 말을 해주지 않았다. 이에 세나는 "가서 현아냐고 물었겠지. 귓구멍 막혔어? 켈리는 다섯 살 때 입양 되었다고 하잖아" 라며 성질을 냈다.
송아는 "켈리가 잘못 안 것일수도 있어" 라며 의심하자 세나는 "켈리 사람 가려서 만나는 사람이야. 괜히 현아 닮았다면서 질척대지마" 라고 경고했다.
?송아는 "내 일에 신경쓰지마. 뭐가 무서워서 그러는거야? 왜? 켈리가 현아일까봐 겁나니?" 라 묻자 세나는 "이 정도면 병이라고. 과대망상증. 몰라?" 라며 쏘아붙였다.
?세나의 말에 송아는 어이없어하며 "그건 너 얘기가 아닐까? 너야말로 너 자신을 모르는 것 같다. 현실을 살아봐라 꿈 속에서 헤매지말고" 라 답했다.
?화가 난 세나는 손을 들어 때리려하자 송아는 냄비로 막았고, 세나는 냄비에 손을 부딪혔다.
한편 '이브의 사랑' 은 친구의 배신으로 모든 것을 빼앗긴 한 여자가 역경을 이겨내고 잃어버린 것을 되찾는 고난 운명 극복기를 그린 드라마다. 이 드라마는 매주 평일 오전 7시 50분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