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10일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디데이’(극본 황은경, 연출 장용우) 측은 성열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사진 속 성열은 흰 의사가운과 청진기를 걸치고 있다. 걱정스럽게 환자를 바라보는 성열의 모습이 안대길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극 중 성열이 분하는 안대길 역은 미래병원 응급실 인턴으로 ‘꽃미남 인턴’으로 불린다. 미래병원 최고의 인기남이지만 이성에는 무관심한 인물이다. 여자 동료들의 부탁도 단칼에 거절하는 단호한 '철벽남'으로 통한다. 이후 정똘미(정소민 분)를 만나고 티격태격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제작진은 "성열은 손에서 대본을 떼지 않으며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며 "의사로 변신한 성열의 새로운 모습이 담길 ‘디데이’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재난의료팀(DMAT) 막내답게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해 촬영장 분위기를 즐겁게 이끌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디데이’는 서울 대지진, 처절한 절망 속에서 신념과 생명을 위해 목숨 건 사투를 벌이는 재난 의료팀의 활약상을 그린 드라마다. ‘라스트’ 후속작으로 오는 18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