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안용준, 베니와 결혼하는 이유 '속도위반 아니라 다른 이유 있다?'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09-16 13:08:30
택시에 출연한 안용준이 솔직한 이야기를 전했다.

15일 방송된 tvN 예능 '현장토크쇼 택시'에 안용준과 베니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안용준과 베니는 속도위반을 한 것 아니냐는 MC 이영자의 질문에 "절대 아니다"고 답했다.

베니 역시 "우리는 절대 혼수(임신) 먼저 해가지 말자고 얘기했다. 그거 때문에 결혼하는 거냐고 물어보면 너무 속상할 것 같았다. 다른 이유가 아닌 우리 둘이 좋아서 결혼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또한 베니는 "지난해 한 번 아버님을 만났는데 그때 제 손을 꼭 잡으면서 '내 꿈이 뮤지션이었다'며 '내 아들 잘 부탁한다'고 말씀하셨다. 아버님이 돌아가시고 장례식장에서 영정사진을 보면서 약속을 지켜야겠다고 생각했고 안용준이 그 당시 너무 나약해져 있었다. 그때 내가 곁에 있어줘야겠다고 생각했다"고 얘기했다.

안용준은 "아버지 돌아가시고 너무 방황을 겪었다. 그때 저를 잡아주고 용기를 북돋워준 게 베니였다"고 얘기하며 베니의 손을 잡았다.

한편 안용준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축하글, 악플, 무플 모두 감사합니다. 잘 살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올해 초 돌아가신 아버지의 뒷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안용준은 "오늘따라 아버지가 더욱 뵙고싶어지네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