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의 변화, 환경과 현실에 발맞춰 움직이고 있는 가요 시장
2023-12-10

유럽에서 유명한 헤어살롱 브랜드 장루이다비드(Jean Louis David) 코리아가 2015년 상반기 범계점, 원주단구점, 이태원점, 원주ak플라자점, 신림역점을 오픈한데 이어 10월, 대전 중심부에 대규모 헤어살롱을 오픈한다.
장루이다비드 대전 프리미엄시티 오페라점은 믿고 맡길 수 있는 최고급 살롱이다. 또한 대전 유명 웨딩홀로 알려진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오페라웨딩홀에 위치해 쉽게 찾아갈 수 있다. 입구에 들어서면 전면 통유리인 창 너머로 대전 보라매공원의 울창한 나무가 한눈에 들어오고, 탁 트인 실내가 시원함과 편안한 느낌을 준다. 대전시청 건너편이어서 시청건물도 한눈에 들어온다. 이처럼 장루이다비드 오페라점은 ‘최고의 공간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함을 목표로 오픈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전미용실 장루이다비드 오페라점은 국내 최초로 디자이너 자율경영시스템을 선택해 운영된다. 디자이너 개개인이 각 미용실 원장과 같이 운영하며 손님을 맞이함으로 1:1 맞춤형 살롱으로 운영된다. 이는 모든 스태프들이 주인의식을 가지고 고객 한분 한분에게 집중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줄 수 있을 것이다. 고객님들의 취향에 맞는 서비스의 제공이 가능하다는 것이 오페라점의 가장 큰 장점으로, 관계자에 따르면 상위 1%의 탄탄한 경력과 실력을 지닌 디자이너들이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탄방동에 위치한 미용실 장루이다비드 오페라점의 널찍한 140평 실내공간은 웨딩홀 최상층인 3층에 위치하고 있다. 1층에 위치한 카페와 400대가 수용 가능한 넓은 주차시설은 내방고객들이 부담 없이 오래 머물다갈 수 있는 여유로운 공간으로 적합하다. 따라서 주변 갈마동, 탄방동, 둔산동에 거주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멀리서 온 고객들에게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장소이다.
다가오는 가을과 어울리는 ‘가을헤어스타일’을 장루이다비드 대전 프리미엄 오페라점에서 상담해보는 것은 어떨까. 최고의 시설이 구비되어있는 고급미용실에서 전문 디자이너와 상담을 통해 분위기를 바꾸어보는 것도 계절 변화와 함께 기분전환 또한 될 것이다.
한편 장루이다비드 오페라점은 대전시청 건너편 오페라 컨벤션 웨딩홀에 위치하고 있으며 탄방역 2번 출구, 시청역 1번 출구와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