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7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디지털매직스페이스 빌딩에서 tvN '삼시세끼-어촌편2'(극본 김대주, 연출 나영석 신효정) 제작진 공동인터뷰가 열렸다.
나영석 PD는 첫 게스트 박형식 섭외 이유에 대해 "형식이는 다른 예능 프로그램을 보며 너무 잘 맞을 것 같은 느낌이 확 왔다"며 "기본적으로 인상이 선하고, 가식이 없다. 젊은 친구인데 형들과 사이에서 나이차이가 나도 귀여운 막내 역할을 잘 해줄 것 같았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게스트 섭외에 여러 요소들을 따르지만, 기존 사람들 사이에서 본인이 얼마나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 첫 게스트이기 때문에 고려를 많이 했는데 편하게 재미있게 있다 갈 수 있을 것 같았다"고 덧붙였다.
나영석PD는 "찍어 보니까 형식 씨는 힘들었겠지만, 덕분에 차승원, 유해진 씨는 편하게 첫 촬영을 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삼시세끼-어촌편2'은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끼니를 낯설고 한적한 시골에서 손수 만들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삼시세끼' 스핀오프 버전이다. 지난 시즌에 이어 늦여름 만재도의 생활과 더불어 차승원, 유해진과 더불어 게스트 이진욱, 박형식, 손호준의 다채로운 에피소드가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