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잘 캔디 i5 & i6, 꿈의 클렌징펌 완성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10-15 16:28:07
인간에게 아름다움이란 가장 강렬한 본능 중 하나일것이다. 머리카락은 체온을 보호하던 1차적 목적에서 벗어나 여러가지 컬러와 아름다운 스타일, 그리고 퍼머를 통하여 진화해왔다.

아름다움을 꾸미는데는 많은 투자가 필요하다. 또한 잘하는 미용실을 찾아야하고 그중에 잘하는 디자이너도 알아봐야한다. 아름다움이란 시간과 돈을 투자해야 얻어질 수 있다.

그러나 그 투자에도 함정은 존재한다. 아름다움을 얻기 위해 투자하지만 펌과 염색은 시간이 지나면 푸석거리고 손상을 피할 수가 없다. 유명한 발롱펌이며 아이롱펌이며 열펌을 통해 얻어지는 것은 손상만 가중되는 경우도 있다. 머리카락이 한 번 손상되면 아무리 투자를 해도 다시 회복되기 힘들다.

최첨단 미용기술을 앞세워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크리닉으로 모발을 살리는 방법이 있다. 또는 모발에 영양을 채워 복구펌으로 모발을 살려주겠다 라며 시술을 권유하는 곳도 있지만 시간이 지나보면 결국 머리털은 잘라야만하는 최악의 상황을 맞닥뜨린다.

미용기초 학문을 연구하는 주식회사 마잘은 이렇게 제시한다.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채워줄 수 있다는 근시대적 기술을 배척한다. 모발의 아름다움은 모발을 비움으로부터 시작된다. 모발을 이해하고 모발 속에 잔류하는 화학물질을 최소화하고 깨끗이 청소할때 건강한 머릿결을 얻을 수 있다. 마잘은 이를 클린징펌이라 명명하고 대대적인 기술보급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

기존에 펌을 통해 손상되던 매카니즘을 탈피해 마잘의 기술을 총동원, 임상과 연구에의해 마잘 캔디 i5, i6가 탄생했다.

모발내 잔류 화학 물질을 깨끗이 청소하고 꿈의 펌을 완성해줄 신약 캔디 시리즈는 클렌징펌으로 탄생해 아름다운 컬과 건강한 머릿결을 만들어주는 새로운 패러다임이다.

마잘은 모발 본연의 순수함을 지키기 위한 전문가용 헤어전문 제품을 끊임없이 연구 개발 제작하며, 모발 본연의 순수함, 건강함을 지키기 위해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마잘의 모든제품은 모발보호, 복원에 초점을 맞춘 제품을 생산한다. 마잘은 모발 자체를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고 모발의 구조, 모발의 성장과정, 영양공급, 데미지를 입는 다양한 상황을 오랜 시간 연구했으며, 지금도 꾸준한 연구와 조사를 최고의 가치로 추구하고 있다.

기존 헤어퍼머넨트 제품은 케라틴, 콜라겐, 프로테인(단백질)을 모발속에 채우는 평범한 시술 방식을 고집하고 있다. 반면 마잘 이 현 대표와 이현우 마잘 대표강사가 공동 개발한 캔디 i5, i6 특징은 피부와 모발에 가장 이상적인 pH 5.2~6.2의 건강한 약산성 영역대로 큐티클 자극을 최소화 함으로써 모발이 가지고 있는 수분, 지질, 단백질 유출을 방지한다.

또한 모발내의 화학성 잔류물질로 인해 녹고, 타고, 끊어지는 현상 없이 자연스럽게 퍼펙트한 시술이 가능한 제품이다.

캔디i5와i6를 이용하여 손상에서 자유로운 새로운 시술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손상된 머릿결을 이제 마잘 캔디 i5, i6를 통해 고객의 건강한 펌시술을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