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풍선껌’(극본 이미나, 연출 김병수)의 제작발표회에는 김병수 PD, 이미나 작가를 비롯해 배우 이동욱, 정려원, 이종혁, 박희본, 배종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이종혁은 "5%가 넘으면 배우들 다 함께 봉사활동을 가겠다. ‘풍선껌 나눠드린다’, ‘커피 쏜다’ 이런 공약은 너무 뻔하다. 12월 쯤 연말에 방송이 끝날 것 같은데 연말에 좋은 일을 함께 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이동욱은 “정려원과 나는 이전에 인터뷰에서 미리 말한 적 있다. 3%가 넘으면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를 쏠 생각이다. 대신 커피값은 정려원이 계산한다”며 정려원에게 책임을 넘겼다.
이에 정려원은 “이동욱이 혼자 뜬금없이 인터뷰를 먼저 해버렸다. 나는 계산을 하지만, 카드는 이동욱 카드일 것이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극중 이동욱은 다정다감한 한방병원 의사 박리환 역을 맡았으며, 정려원은 어떤 일이 있어도 울지 않는 씩씩한 8년차 라디오 PD 김행아 역을 맡았다. 이종혁은 완벽주의 라디오국 본부장 강석준 역을 맡았고, 박희본은 시크한 재벌 3세 치과의사 홍이슬 역을 맡았다.
한편 ‘풍선껌’은 어렸을 때부터 가족같이 지내던 두 남녀의 순수한 사랑을 그린 천진 낭만 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26일 오후 11시 첫 방송한다.
/사진 김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