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26일 오후 방송하는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연출 김상협 김희원) 7회에서는 위기의 상황에서 신은수(최강희 분)와 우연히 마주한 진형우(주상욱 분)가 은수의 옥탑방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 형우는 이마에 맺힌 식은땀과 고통스러운 표정으로 부상을 당했음을 짐작케 한다. 은수는 다친 형우에게 가까이 다가가 상처를 치료하고 있다.
특히 은수와 형우는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풍겼다. 상처를 치료하는 도중 눈이 마주친 두 사람의 모습 속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은수와 형우는 15년 전 고향에서 있었던 사건으로 인해 오해가 쌓인 상황이다. 지난 방송 말미에 형우가 괴한들에게 공격을 받고 도망치던 중 정체를 숨기기 위해 은수에게 기습 키스를 하는 척해 시청자를 설레게 만들었다.
은수 덕분에 위기의 순간을 모면한 형우가 그간의 오해를 풀고 은수와의 로맨스를 다시 재점화 시킬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에 제작진 측은 "자신 앞에 다시 나타난 은수에게 독설을 퍼부은 형우가 은수의 도움을 받은 후 관계가 어떻게 진전될지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한편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로,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작품이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