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27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이하 씨제스) 측은 김선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씨제스는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과 '여인의 향기'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배우 김선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장르 불문하고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해온 김선아가 앞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김선아는 지난 1997년 MBC 드라마 '방울이'로 데뷔했으며, 2005년 MBC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을 통해 MBC 연기대상을 수상했으며, 이후 '시티홀', '여인의 향기', '아이두 아이두' 등 다수의 작품으로 시청자들에게 연기력을 인정받아 왔다.
뿐만 아니라 영화 '몽정기', '위대한 유산', 'S다이어리', '잠복근무', '투혼', '더파이브'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명배우의 내공을 과시하며 스크린에서도 활약을 펼쳐왔다.
또한 김선아는 지난 7월 종영한 KBS 드라마 '복면검사'로 3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해 색다른 여형사 캐릭터로 연기 변신을 시도, 강렬한 카리스마부터 애절함, 분노, 로맨스까지 폭넓은 연기력으로 극을 이끌었다는 평을 받은 바 있으며, 현재는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한편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최민식, 설경구, 이정재, JYJ(김재중, 박유천, 김준수), 문소리, 박주미, 박성웅, 윤지혜, 곽도원, 김강우, 송새벽, 강혜정, 거미, 황정음, 라미란, 정선아, 정석원, 박유환, 이창용, 류혜영, 류준열, 진혁, 한선천 등이 소속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