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네 핫 초이스’ 이국주-박나래-박소영, 소개팅 필승법 공개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10-29 11:43:15
▲사진=웹뷰티쇼'언니네핫초이스'
▲사진=웹뷰티쇼'언니네핫초이스'
개그우먼 박나래와 박소영이 '언니네 핫 초이스'에서 훈남 모델과 소개팅을 했다.

29일(오늘) 오전 0시 방송된 웹 뷰티쇼 '뷰티스테이션-언니네 핫 초이스'(이하 '언니네 핫 초이스')에서는 소개팅만 나가면 어쩔 줄 모르는 여성들을 위해 '남심 저격! 소개팅 필승법'을 주제로 이국주, 박나래, 박소영 3MC의 소개팅 스킬과 상황대처법 등 소개팅 필승법을 선보였다.

박나래는 "술을 잘 못 마신다"라는 소개팅남 말에 "남자는 술을 못 마셔야 매력적이다"라며 음흉한 눈빛을 보냈다. 박소영은 소개팅남이 전세난에 대해 질문을 하자 "전세난이 뭔데요?"라는 물음으로 소개팅남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어 이국주는 '남심 저격! 백설공주의 백옥템'이라는 주제에서 2MC들이 '이것'으로 월남쌈을 만들어 먹게 했다. '이것'은 미백에 좋다고 잘 알려진 쌀을 주성분으로 한 제품이다. 이국주는 "미용 제품인 것을 알고 먹으면서도 너무 맛있어서 자존심 상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언니네 핫 초이스'는 이국주, 박소영, 박나래가 쌩얼도 감수하고 진행하는 솔직한 뷰티 리뷰쇼다. 3MC의 소개팅 필승법과 백설공주의 백옥템은 네이버 TV캐스트, 페이스북, 유튜브의 뷰티스테이션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