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카, '2015 부산패션위크' 백스테이지 스타일링 현장 공개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11-06 12:04:32
▲아미카제공
▲아미카제공
프로페셔널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아미카는 '2015 부산패션위크(busanfashionweek)' 백스테이지 헤어스타일링 현장을 공개했다.

이번 행사에서 아미카는 뷰티 살롱 김활란 뮤제네프의 민지노 원장과 김주희 원장 총괄 지휘 아래 협업해 헤어부분 단독으로 쇼를 진행하고 있다.

아미카는 런웨이를 화려하게 빛나도록 모델들의 전 헤어 제품과 기기를 단독 협찬 진행하며, 3일간의 전체 컬렉션 백스테이지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다.

지난 5일 오전 부산 해운대구 백스코에서 개막한 '2015 부산패션위크'에서는 신발, 섬유, 패션의 최신 경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패션쇼가 3일에 걸쳐 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부산의 4개 패션기업인 그린조이, 세정, 콜핑, 파크랜드 등 '스타기업 갈라쇼'를 시작으로 국내외 주목받는 브랜드와 디자이너 컬렉션이 펼쳐지고 있다.

아미카는 이번 부산 최대의 패션축제인 '2015 부산패션위크'를 통해 트렌드의 핵심 도시인 부산지역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프로 헤어 디자이너가 사용하는 아미카 제품들은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롯데몰 동부산점 라코스메띠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온라인 구매는 롯데닷컴, 엘롯데, 롯데아이몰, GS shop, CJ mall, 신세계몰 및 아미카 홈페이지(www.amika.co.kr)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