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루이다비드, 매장 별 모바일 웹페이지 제작 통해 마케팅 효과 창출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11-13 09:44:29
장루이다비드가 각 지점 별로 새 모바일 웹사이트를 제작해 눈길을 끈다.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장루이다비드코리아(대표 차재식)는 각 매장별로 모바일 웹사이트를 제작해 홍보, 예약, 쿠폰발행, 이벤트, 블로그 포스팅, 바이럴 마케팅 등을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보통 미용실 프랜차이즈는 본사 홈페이지만 제작돼 있고, 각 매장은 개별적으로 웹사이트를 만들거나 대부분 카페, 블로그를 사용하고 있다.

하지만 앞으로 포털사이트에서는 카페나 블로그로 등록된 홈페이지는 사이트 란에 검색이 되지 않도록 할 방침이다. 이에 많은 업체들은 간단하게라도 홈페이지를 만들어 포털사이트에 재등록해야하는 불편을 겪게 됐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에 개발된 장루이다비드 각 지점별 모바일홈페이지에서는 매장별 이벤트 및 쿠폰 등을 발 빠르게 기획 및 진행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홈페이지, 고객관리프로그램, 네이버 블로그가 상호간에 연동돼 매장 홍보 및 고객관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다. 특히 최근에 오픈해 적극 활용한 지점들이 큰 성과를 내고 있어, 업계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전 세계에 1200여개의 매장을 갖춘 장루이다비드는 세계적으로 검증된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통해 올해 국내에서 10여개의 살롱이 새로 오픈하는 등 개설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문의:장루이다비드(jld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