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지난 16일 육룡이 나르샤 결방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17일(오늘) 13회, 14회가 연속 방송할 예정이다. 이에 제작진은 유아인 신세경 낭만커플의 스킨십이 담긴 13회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애틋한 포옹을 하고 있는 이방원(유아인 분)과 분이(신세경 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방원은 지난 11회, 12회에 당한 고문의 탓인 듯 얼굴에는 붉은 핏자국과 상처가 남아 있고 행색도 남루하다.
하지만 그 어느 때보다 깊은 눈빛으로 분이를 와락 끌어안고 있다. 분이는 놀란 듯 두 눈을 크게 뜬 채 이방원의 품에 안겨 있다. 분이에게서 걱정과 당황 등 복잡미묘한 감정이 엿보인다.
그동안 두 사람은 만나면 팔을 깨물거나 밧줄로 꽁꽁 서로를 묶어두기까지 했다. 연모하는 감정을 가진 다른 연인들의 만남과는 사뭇 달랐던 것. 그런 이들이 와락 끌어안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 만큼, 낭만커플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12회 방송 말미 이방원이 감옥에서 풀려난 만큼, 분이와의 ‘낭만 로맨스’가 어떻게 펼쳐질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SBS ‘육룡이 나르샤’는 조선의 기틀을 세운 철혈 군주 이방원을 중심으로 한 여섯 인물의 야망과 성공 스토리를 다룬 팩션 사극으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