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연정훈 부부, 결혼 10년 만에 부모 된다..‘임신 5개월 차’(공식 입장)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11-23 11:07:20
배우 한가인과 연정훈 부부가 결혼 10년 만에 부모가 된다.

23일 오전 한가인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한가인 씨에게 큰 축복이 찾아왔다는 기쁜 소식 전하고자 한다. 한가인 연정훈 부부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고 밝혔다.

이어 BH엔터테인먼트는 앞서 임신 23주 차로 알려진 것과 달리 "현재 한가인 씨는 임신 19주차로 임신 5개월에 접어들었다"고 전했다.

또한 BH엔터테인먼트는 "가족들 모두 큰 기쁨으로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며 "한가인 씨는 태아를 위해 당분간 휴식기를 가지며, 태교에 전념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가인과 연정훈은 지난 2003년 KBS1 드라마 ‘노란 손수건’에서 인연을 맺었으며, 2005년 결혼했다.

<이하 BH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한가인 씨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한가인 씨에게 큰 축복이 찾아왔다는 기쁜 소식 전하고자 합니다.

오늘 아침에 보도된 내용과 같이 한가인 연정훈 부부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현재 한가인 씨는 임신 19주차로 임신 5개월에 접어들었으며 가족들 모두 큰 기쁨으로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한가인 씨는 태아를 위해 당분간 휴식기를 가지며, 태교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항상 한가인 연정훈 부부에게 주시는 큰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태아가 건강하게 세상의 빛을 볼 수 있도록 새로 태어날 아이에게 많은 축복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