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25일 황승언의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 측은 메인뉴스에 “지난번에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 상벌조정윤리위원회에 조정을 요청했고, 오늘은 황승언 측에서 참석하는 날짜다”라고 밝혔다.
이어 얼반웍스이엔티 측은 “본인이 직접 출석할 것인지 대리인이 나올지는 우리도 알 수 없다”며 “우리와 함께 출석하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지난번에 가서 우리 측 상황을 이야기 했고, 공정하게 판단하기 위해 황승언의 입장도 듣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앞서 24일 한 매체에 따르면 황승언과 얼반웍스이엔티 측이 원만한 합의를 했다고 전해졌다. 이에 대해 얼반웍스이엔티 측은 “이미 연매협에 모든 것을 이관한 상태라 우리가 따로 협의를 할 수가 없다. 조정도 연매협에 의해 진행된다”며 황승언과 합의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또한 얼반웍스이엔티 측은 “그동안의 전례를 봤을 때 오래 끝나지 않더라. 양쪽이 합의하면 금방 끝나지만 적어도 몇 개월 이상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이야기 했다.
한편 얼반웍스이엔티 측은 지난 18일 보도자료를 통해 “황승언은 2014년 12월부터 계약 해지 의사를 전했다. 당사가 인적 물적 모든 자원을 아끼지 않고 지원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광고 계약 및 촬영 출연 거부, 무단 스케줄, 잦은 스태프 교체, 매니저 인격모독 등 상식에 어긋나는 행동을 거듭했다”고 전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