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마술사’, 메인 예고편 공개..‘모든 것을 건 마지막 무대’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11-26 12:11:04
영화 ‘조선마술사’(감독 김대승)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조선마술사’는 조선 최고의 마술사를 둘러싼 사랑과 대결, 모든 운명을 거스르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조선 최고의 마술사 환희를 둘러싼 운명과 사랑, 모든 것을 건 마지막 무대를 예고하는 드라마와 유승호를 비롯해 고아라, 곽도원, 이경영, 조윤희 등 여러 배우들의 열연, 아름답고 화려한 다양한 볼거리와 강렬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장 먼저 환희의 등장과 함께 화려한 무대를 완성하기 위해 뒤에서 애쓰는 환희단의 모습이 보여지며 흥미를 일으킨다. 이어 꽃다운 나이에 청나라로 혼례를 치르러 가는 청명의 기구한 사연, 그리고 두 사람의 만남으로 시작된 애틋한 사랑, 그들 앞에 나타난 귀몰이라는 어두운 그림자가 앞으로 벌어질 스토리를 예고한다.

여기에 ‘마술 같은 만남, 거스를 수 없는 운명, 거부할 수 거부할 수 없는 사랑, 모든 것을 건 마지막 무대가 펼쳐진다’라는 문구가 더해져 기대를 고조시킨다.

특히 이번 예고편에는 이벤트를 통해 네티즌들이 선정한 ‘즐거운 락(樂)’에 해당하는 유승호의 장면이 삽입돼 더욱 의미가 깊다.

‘조선마술사’는 ‘번지점프를 하다’, ‘혈의 누’, ‘후궁: 제왕의 첩’등 매 작품 아름다운 영상미와 섬세한 연출력 속에 강렬한 여운을 전하는 김대승 감독의 신작이다. 영화의 소재뿐만 아니라 공간 역시 기존 한국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독특함을 통해 감독 특유의 분위기와 안정된 연출력을 기반으로 웰메이드 사극의 정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조선마술사’는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