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태티서, 4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디어 산타’ 발매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12-01 14:44:25
▲사진=SM엔터테인먼트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제공
그룹 소녀시대-태티서(태연, 티파니, 서현)가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을 발매한다.

소녀시대-태티서는 오는 4일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크리스마스 앨범 ‘디어 산타(Dear Santa)’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에는 서현이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 곡 ‘디어 산타(Dear Santa)’의 한국어와 영어 버전을 비롯해 소녀시대-태티서 멤버들의 보컬과 겨울 분위기가 돋보이는 총 여섯 트랙이 수록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앨범 수록곡 ‘아이 라이크 더 웨이(I Like the Way)’는 드럼, 베이스, 일렉트로닉 기타 등으로 펼쳐지는 반주와 브라스 편곡의 경쾌한 리듬의 곡이며, ‘겨울을 닮은 너(Winter Story)’는 어쿠스틱 기타의 반주에 멤버들의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발라드 곡이다.

이밖에도 사랑하는 사람들이 크리스마스와 새해에도 행복하기를 기도하는 모습을 표현한 곡 ‘메리 크리스마스(Merry Christmas)’, 오르간과 브라스 그리고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 ‘첫눈처럼(First Snow)’까지 총 6트랙이 담겨있다.

이와 더불어 지난달 30일에는 ‘디어 산타’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이번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소녀시대-태티서의 이번 새 앨범의 음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SM엔터테인먼트와 유니세프가 함께하는 ‘스마일 포 유(SMile for U)’ 캠페인에 기부할 계획이다.

한편 소녀시대-태티서는 오는 3일 오후 8시, 서울 삼성동 SM타운 코엑스 아티움에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해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