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포’, ‘최후의 도전 준비’ 무삭제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12-02 10:38:36
영화 ‘사우스포’가 빌리 호프의 ‘최후의 도전 준비’ 모습을 담은 무삭제 하이라이트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3일 개봉하는 ‘사우스포’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호화로운 삶을 살던 복싱 세계챔피언 빌리 호프(제이크 질렌할 분)가 한 순간의 실수로 아름다운 아내 모린(레이첼 맥아덤즈 분)과 모든 것을 잃은 뒤, 하나뿐인 딸을 지키기 위해 생애 가장 어려운 시합에 도전하는 짜릿한 승부를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영상은 빌리가 코치 틱의 체육관에서 최후의 승부를 위해 전열을 가다듬는 장면과 그의 경쟁자의 모습이 교차되며 시작한다. 땀을 흘리며 훈련하는 빌리의 곁에서 “할 수 있어! 그거보단 더 강하잖아!”라고 외치는 틱은 빌리가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도록 도와준다.

제대로 보여달라는 틱의 말에 빌리는 쉬지 않고 훈련을 거듭하고, 오른손잡이 선수인 빌리에게 왼손잡이 기술인 ‘사우스포’를 가르치는 틱과 함께 빌리는 점차 자신을 바꿔나간다.

또한 그의 경쟁 선수 또한 스포트라이트 속에서 빌리와의 승부를 준비하는 모습으로 극의 긴장감을 북돋는다. 그와 대조적으로 초라한 체육관에서 일반인들은 상상할 수 없는 높은 강도의 훈련을 하고, 링 안에서 거미줄처럼 연결된 줄 사이를 오가며 혼신의 힘을 다하는 빌리의 모습은 감동과 전율을 안긴다.

과연 빌리가 자신의 모든 습관을 바꿔가면서 ‘사우스포’ 기술을 익힐 수 있을지, 그리고 최후의 경기에서 승리해 그의 딸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해 관심이 증폭하고 있다.

한편 ‘사우스포’는 오는 3일에 개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