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트풀8’, ‘극찬 예고편-포스터’ 공개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 최고의 작품”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12-16 17:11:55
[메인뉴스 조정원 기자]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여덟 번째 작품 '헤이트풀8'가 해외 매체들의 호평을 담은 '전세계 극찬 예고편'과 '극찬 포스터 제 1장-해외'를 공개했다.

'헤이트풀8'은 비밀을 감춘 채 눈보라 속에 갇힌 8인, 누군가 벌인 독살을 시작으로 각자의 속내를 드러내며 벌어지는 광기의 하룻밤을 그린 영화다.

'헤이트풀8'는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이 새롭게 시도한 '스노우 웨스턴 서스펜스' 장르의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전세계 극찬 예고편'은 그 이름처럼 해외 언론의 호평과 영화 속 긴장감 넘치는 장면들이 비장한 음악과 함께 어우러져 기대감을 높인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연출한 제임스 건 감독은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 최고의 작품"이라는 극찬을 보냈다. 이외에도 "기가 막힌 서스펜스"(Variety), "미쳤다.
대단하다"(MoviesDotCom), "볼수록 환상적인 영화"(Uproxx) 등 해외 매체들은 호평을 쏟아내며 '헤이트풀8'가 가진 저력을 단번에 느낄 수 있게 한다.

사진=영화 '헤이트풀8'
사진=영화 '헤이트풀8'
또한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극찬 포스터 제 1장-해외'는 눈보라가 휘몰아치는 광활한 설원 위에 선명하게 붉은 핏자국을 남기며 세차게 달리는 역마차, 그리고 작품을 보고 난 후 잊혀지지 않는 놀라운 감상을 깊이 새겨 놓은 듯한 호평이 더해져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만의 강렬하고도 유니크한 스타일을 느끼게 해준다.

여기에 해외 각종 시상식에 수상 및 노미네이트 된 문구가 포함돼 있어 또 한 번의 웰메이드 작품 탄생을 알리고 있다.

'헤이트풀8'는 아카데미 시상식 전초전으로 불리는 제 73회 골든글로브 각본상, 여우조연상, 음악상 후보에 오른 것을 기점으로 제 19회 할리우드 필름 어워즈 최고의 앙상블상 수상, 2015년 전미비평가협회 각본상, 여우조연상 수상, 제 21회 크리틱스초이스 어워즈 각본상, 여우조연상, 연기앙상블상, 작곡상, 촬영상, 헤어메이크업상 후보에 올랐다.

한편 '헤이트풀8'은 오는 2016년 1월 7일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조정원 기자 ent@mai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