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극본 김남희, 고선희, 전영신, 연출 이윤정, 이하 '치인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윤정 감독을 비롯해 배우 박해진, 김고은, 서강준, 이성경, 남주혁, 박민지가 참석했다.
이윤정 감독은 이날 박해진과 김고은의 케미에 대해 "실제로 사귀어 달라고 할 정도로 부탁하고 싶다. 드라마 끝나고 결혼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며 박해진과 김고은의 케미를 극찬했다.
이윤정 감독은 이어 "캐릭터들의 케미가 정말 좋다. 잘 어울리는 분들이 만나 이런 합을 맞기 힘들다"며 "놀라울 정도다"고 출연 배우들의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김일중 아나운서는 박해진과 김고은에게 '실제로 사귈 의향이 있냐'고 물었고 박해진은 "드라마 끝나고 스케줄이 많다"고 마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치인트’는 원작의 엡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박해진 분)과 그의 본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김고은 분)의 로맨스릴러로 오는 2016년 1월 4일 첫 방송된다.
윤효진 기자 ent@mai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