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24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네이버 TV캐스트 씨제스채널을 통해 소속배우들의 크리스마스와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배우 송일국, 류준열, 류혜영, 박성웅, 이청아, 성유빈, 이창용, 김민재 등의 훈훈한 덕담이 릴레이로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송일국은 센스 넘치는 '노비 뉴스' 아나운서로 변신해 오는 1월 2일 첫 방송하는 KBS1 드라마 '장영실' 홍보에 나섰다. 이어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출연 중인 류준열과 류헤영도 크리스마스 인사에 동참했다. 24일(오늘)이 '응답하라 1988' 방영일인만큼 드라마 홍보도 잊지 않은 두 사람의 모습에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SBS '리멤버-아들의 전쟁'에 출연 중인 박성웅은 극에서 선보이고 있는 맛깔 나는 사투리로 "지금 마음 속에 품고 있는 그 사람한테 이번 크리스마스 때 고백해라잉! 인생 뭐 있나, 고백하고 차이면은 드라마 '리멤버' 정주행하면 되는 기지"라며 재치 있는 멘트로 웃음을 더했다.
이밖에도 E채널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에 출연 중인 이청아의 '연애응원'에 이어, 영화 '대호'에서 석이 역으로 최민식과 호흡을 맞춘 성유빈의 수줍은 '셀프홍보', 또 이창용과 김민재도 각각 자신이 출연하는 연극 '꽃의 비밀'과 '양덕원 이야기'를 홍보해 관심을 모았다.
조정원 기자 ent@mai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