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러쉬는 지난 27일 오후 SBS 파워FM '두시탈출컬투쇼'에 출연해 신곡 '이러지 말아요'를 라이브로 선보여 청취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러쉬는 이 날 방송에서 신곡 '이러지 말아요'에 대해 "블랙아이드필승의 곡으로 가사 내용은 남자친구가 있는 여자가 대쉬를 받고 어쩌지 못하는 그런 내용인데, 저희가 보기에는 끼부리고 어장관리하는거다"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배우 박신혜, 가수 임정희, 허각 등 많은 연예인들이 보내온 러쉬의 컴백 축하영상에 대해 “유명 가수들의 코러스로 활동, 배우들의 보컬트레이너 등 다양한 활동을 하다보니 이름을 알리게 됬다”??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러쉬의 애절하면서도 감성을 자극하는 보이스는 청취자들의 가슴을 울리기에 충분했다. 방송을 마친 러쉬는 "항상 꿈을 가지고 있었다. 앞에 나가서 노래를 하고 싶었다"며 "코러스로 이름을 알린 것도 정말 좋지만 이젠 우리의 꿈을 펼치면서 음악을 하고 싶다.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러쉬는 아이돌 음악이 주류로 장악하고 있는 대중음악계에 가창 중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보일 것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윤효진 기자 ent@mai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