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지난 28일 판도라TV와 휴맵컨텐츠 공식 유튜브,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강한 남자' 강남이 더 많은 핫팩을 팬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빠르게 말하는 영상을 선보였다.
강남은 "팬 분들이 항상 밖에서 기다려주시는데 추울까봐 더 따뜻하게 계셨으면 좋겠다"고 팬들을 향한 사랑을 나타냈다. 강남은 이전에도 팬들에게 초콜릿을 직접 '역조공'하는 등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적 있다.
기부 캠페인은 30초 동안 기부 대상에 대해 자유롭게 얘기하고, 시간 내에 말한 음절 수 2배 개수의 핫팩을 원하는 곳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30초 말하기 게임 후에는 제비뽑기를 통해 핫팩을 추가로 획득하는 기회도 제공됐다.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기부 캠페인에서, 현재 마지막 주자인 강남은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1에 함께 출연했던 래퍼 '키썸'을 지목한 상태다.
이들이 기부하는 제품인 히트템은 핫팩 최초로 브랜딩을 시도한 기업으로, '세상을 따뜻하게'라는 슬로건에 맞춰 사회적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기부 캠페인은 히트템의 마케팅 에이전시인 휴맵컨텐츠가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현재까지 이 캠페인에 참여한 강남, 유키스 케빈-일라이, 신인 연기자 이정빈, 김지수는 오는 2016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남궁민 주연의 드라마 '오직 하나뿐인 그대'서 5인조 아이돌 역할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각자 케빈-고아원, 일라이-유키스 팬, 이정빈-스태프, 김지수-환경미화원에 기부의 의사를 밝히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조정원 기자 ent@mai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