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 셀레나홀에서 케이블채널 tvN 새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이하 ‘꽃청춘 아이슬란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나영석 PD와 양정우 PD를 비롯해 배우 정상훈, 조정석, 정우, 강하늘 등이 참석했다.
이날 현장에서 정우는 ‘꽃청춘' 배우들이 뽑은 '역대급 캐릭터' 투표 1위에 오른 소감으로 "좋은 건지는 모르겠지만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앞서 배우 정상훈은 정우를 꼽은 이유로 "저돌적으로 언어 소통한다. 절대 기싸움에 밀리지 않아 신기하다"라고 말했다.
이에 정우는 "낯을 가리는 편이라 새로운 사람을 어려워하고 어색해 한다. 그런데 친한 분들과 (여행) 가보니 편한 모습이 나왔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영어를 잘 못해서 쉬운 단어들과 바디 랭귀지, 뉘앙스로 소통했다. 어딜 가나 인사 잘 하고 밝은 미소만 있으면 막힘 없다는 생각을 갖고 있었다"고 덧붙였다.
앞서 ‘꽃보다 청춘’은 유연석, 손호준, 바로 등 20대 배우들의 라오스 여행, 유희열, 윤상, 이적 등 40대 뮤지션들의 페루 여행을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한편 ‘꽃청춘 아이슬란드’는 배우 정상훈, 조정석, 정우, 강하늘이 한겨울 유럽 최북단 섬나라에서 겪는 열흘간의 배낭여행기로, 오는 2016년 1월 1일 첫 방송한다.
/사진 김현우 기자
민우연 기자 ent@mai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