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 셀레나홀에서 케이블채널 tvN 새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이하 ‘꽃청춘 아이슬란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나영석 PD와 양정우 PD를 비롯해 배우 정상훈, 조정석, 정우, 강하늘 등이 참석했다.
양정우 PD는 이날 현장에서 입봉 소감에 대해 "'꽃보다 청춘' 이전 시리즈에서도 조연출로 참여했다. 차별점을 두겠다는 욕심보다도 전작의 명성에 누가 되지 않으려 노력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차별점을 두려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형들이(출연 배우들이) 차별화시켰다. 상상을 뛰어넘는 긍정남들이다"라며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이라고 전했다.
또한 그는 예상과 가장 달랐던 인물로 배우 정상훈을 꼽으며 "가볍고 재미있는 분으로 생각했는데, 동생들을 잘 챙겨주는 모습이 정말 엄마 같았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꽃보다 청춘’은 유연석, 손호준, 바로 등 20대 배우들의 라오스 여행, 유희열, 윤상, 이적 등 40대 뮤지션들의 페루 여행을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한편 ‘꽃청춘 아이슬란드’는 배우 정상훈, 조정석, 정우, 강하늘이 한겨울 유럽 최북단 섬나라에서 겪는 열흘간의 배낭여행기로, 오는 2016년 1월 1일 첫 방송한다.
민우연 기자 ent@mai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