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연예대상] ‘그것이 알고싶다’, 특별상 수상 “1000회 맞이, 시청자 분들께 감사”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5-12-31 13:36:48
[메인뉴스 민우연 기자] '그것이 알고싶다' 팀이 '2015 SBS 연예대상' 특별상을 수상했다.

지난 30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는 '2015 SBS 연예대상'이 생중계로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 MC는 방송인 이경규, 전현무, 아나운서 장예원이 맡았다.

이날 '그것이 알고싶다' 팀 대표로 정철원 PD가 "올해 1000회를 맞이했다. 1000회를 맞이하기까지 노력한 선배, 동료, 후배, PD, 작가 분들을 격려하기 위한 상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우리 프로그램이 토요일 밤 오후 11시에 방송한다. 일주일의 피로를 푸는 시간인데, 저희 프로그램을 찾아주시고 기다려주시는 분들 감사하다. 슬프고 무섭기도 하고, 가끔은 암이 걸릴 정도로 화가 난다고 하시면서도 응원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여기까지 온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그런 불편한 부분까지 전달해주시는 김상중 씨에게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SBS '최고 프로그램상', '레전드 인기상'은 이날 오후 8시까지 진행된 시청자들의 문자 투표로 결정됐으며, '최고 인기상'은 생방송 문자 투표로 선정됐다.

민우연 기자 ent@mai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