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 작업실-벤, 러브송 ‘그럴 때 그때’ 음원 공개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6-01-04 14:03:06
사진=펀팩토리7 제공
사진=펀팩토리7 제공
[메인뉴스 최민영 기자] 남성 듀오 옥탑방 작업실과 가수 벤이 함께한 신곡이 첫 선을 보였다.

옥탑방 작업실은 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벤과 함께 부른 신곡 '그럴 때 그때'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옥탑방 작업실의 신곡 '그럴 때 그때'는 R&B 러브 팝 스타일의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들이 외롭고 힘들 때 언제 어디서든지 힘이 돼 준다는 노랫말이 돋보이는 노래다.

남녀노소 부담 없이 들을 수 있는 러브송 '그럴 때 그때'는 옥탑방 작업실의 프로듀서 김동영이 신예 작곡가 갓플로우(Gatt Flow)와 공동 작곡했고, 가수 프린제리가 작사가로 참여한 곡이다. 이와 더불어 벤의 R&B적이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옥탑방 작업실과 하모니를 이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뮤직비디오는 프롬유 픽처스의 이지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또한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속 배우 고경표의 외삼촌으로 출연한 배우 김태수와 여러 뮤지컬을 통해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인 신예 배우 고은영이 각각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한편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써니와 함께한 앨범 '심쿵주의보'로 데뷔한 옥탑방 작업실의 신곡 '그럴 때 그때'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최민영 기자 ent@mai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