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카스텐, 日 록밴드 9mm 파라블럼 블릿과 합동 공연 개최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6-01-06 11:32:05
사진=인터파크 제공
사진=인터파크 제공
[메인뉴스 최민영 기자] 밴드 국카스텐이 일본 록 밴드 9mm 파라블럼 블릿(9mm Parabellum Bullet)과 합동 공연을 펼친다.

오는 2월 27일과 3월 3일 각각 한국과 일본에서 국카스텐과 9mm 파라블럼 블릿의 합동 공연 ‘스퀄 X 카오스의 백년’이 개최될 예정이다.

국카스텐은 사이키델릭한 사운드와 몽환적이면서 압도적인 파워를 자랑하는 하현우의 보컬로 인기를 얻고 있는 한국 록 밴드다. 9mm 파라블럼 블릿 또한 펑크, 메탈, 이모, 하드코어 등 모든 장르를 집어삼킨 독특한 음악성과 폭발적인 라이브 퍼포먼스가 특징인 일본의 대표 록 밴드다.

두 밴드는 지난 2011년 ‘지산 록 벨리 페스티벌’에 함께 참여한 것을 시작으로 인연을 이어왔다. 지난해 9월 일본에서 열린 9mm 파라블럼 블릿의 공연에 국카스텐이 게스트 아티스트로 참여한 이후 서로의 음악에 매력을 느끼고 급격히 친분을 쌓으면서 이번 공연을 기획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두 밴드는 같은 음악적 행보를 보이고 있어 이번 공연에서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국카스텐과 9mm 파라블럼 블릿의 ‘스퀄 X 카오스의 백년’은 오는 2월 27일 서울시 합정동 롯데카드 아트센터, 3월 3일 일본 도쿄 에비스 리퀴드 룸(LIQUID ROOM)에서 열린다.


최민영 기자 ent@mai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