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V앱에서 ‘LIVE’로 타이틀곡 공개 ‘완전체 귀환’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6-01-12 10:08:14
사진=네이버 'V앱' 화면 캡처
사진=네이버 'V앱' 화면 캡처
백융희 기자 ent@ 보컬 그룹 V.O.S가 새 앨범의 미리 듣기를 LIVE(라이브)로 공개했다.

V.O.S는 지난 11일 오후 네이버 ‘V앱’을 통해 라이브로 앨범 수록곡을 미리 라이브로 들려줬다.

대부분의 가수들이 녹음된 곡을 짧게 공개하는 반면에 V.O.S는 직접 멤버들의 목소리를 통해 라이브로 공개했다는 점에서 12년 차 ‘V.O.S’ 다운 면모를 보였다.

V.O.S는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인 ‘그날’, ‘그 사람이 너니까’ 2곡을 포함하여 V.O.S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나머지 곡 또한 라이브로 들려줬다.

또한 V.O.S는 라이브임에도 불구하고 3명의 환상적인 호흡과 하모니를 보여줘 보는 이들에게 감탄을 자아냈다.

이 날 V.O.S는 “이번엔 신곡이 쉬지 않고 계속 나온다. 그 동안 많이 참았다”, “할 수 있으면 월간이 아닌 주간으로 하고 싶다”라며 컴백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또한 LIVE 영상 마지막엔 같은 소속사인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식구들이 등장해 6년만의 컴백을 축하해주는 등 훈훈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V.O.S는 마지막으로 “대선배로서 잘 이끌어 나가며 활동으로 보답드리겠다.” “1월13일 쇼 케이스와 청음회 많이 기대해 달라” 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V.O.S은 오는 13일 새로운 앨범 리:유니온, 더 리얼(RE:Union, The Real)의 발매 쇼 케이스를 개최하며 그 다음날인 14일 자정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공개한다.

[메인뉴스 백융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