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V.O.S는 지난 11일 오후 네이버 ‘V앱’을 통해 라이브로 앨범 수록곡을 미리 라이브로 들려줬다.
대부분의 가수들이 녹음된 곡을 짧게 공개하는 반면에 V.O.S는 직접 멤버들의 목소리를 통해 라이브로 공개했다는 점에서 12년 차 ‘V.O.S’ 다운 면모를 보였다.
V.O.S는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인 ‘그날’, ‘그 사람이 너니까’ 2곡을 포함하여 V.O.S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나머지 곡 또한 라이브로 들려줬다.
또한 V.O.S는 라이브임에도 불구하고 3명의 환상적인 호흡과 하모니를 보여줘 보는 이들에게 감탄을 자아냈다.
이 날 V.O.S는 “이번엔 신곡이 쉬지 않고 계속 나온다. 그 동안 많이 참았다”, “할 수 있으면 월간이 아닌 주간으로 하고 싶다”라며 컴백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또한 LIVE 영상 마지막엔 같은 소속사인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식구들이 등장해 6년만의 컴백을 축하해주는 등 훈훈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V.O.S는 마지막으로 “대선배로서 잘 이끌어 나가며 활동으로 보답드리겠다.” “1월13일 쇼 케이스와 청음회 많이 기대해 달라” 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V.O.S은 오는 13일 새로운 앨범 리:유니온, 더 리얼(RE:Union, The Real)의 발매 쇼 케이스를 개최하며 그 다음날인 14일 자정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공개한다.
[메인뉴스 백융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