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미니앨범 ‘EXIT’ 타이틀곡 공개..멤버 전곡 작사-작곡 참여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6-01-19 10:58:31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ent@ 그룹 위너(WINNER)가 미니앨범 ‘엑시트(EXIT)’의 타이틀곡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전 10시 YG 공식블로그를 통해 ‘위너-엑시트 무브먼트: 이’ 트랙리스트(WINNER - EXIT MOVEMENT : E’ TRACKLIST)’ 타이틀의 포스터와 5곡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지난 2014년 8월 공개한 데뷔 앨범 ‘2014 S/S’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위너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기량을 선보였다.

1번 트랙은 남태현이 작사와 작곡, 남태현, 송민호, 이승훈이 작사에 참여한 ‘베이비 베이비(BABY BABY)’로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중 하나다. 2번 트랙은 또 다른 타이틀곡인 ‘센치해’로 ‘베이비 베이비’와 마찬가지로 남태현이 작곡과 편곡, 남태현, 송민호, 이승훈이 작사에 참여했다.

3번 트랙은 ‘철없어’ 라는 곡으로 강승윤이 작곡,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이 작사에 참여했다. 4번 트랙은 남태현이 작곡, 작사에 참여한 ‘좋더라’ 이며 마지막 5번 트랙은 위너의 2016 프로젝트 ‘엑시트 무브먼트’의 시작을 알리는 선 공개 곡으로 남태현 송민호가 함께 불렀고 지난 11일 자정 공개했던 ‘사랑가시’다.

한편 위너는 오는 2월 1일 미니앨범 ‘엑시트’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 3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메인뉴스 백융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