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트풀8’, 두 거장의 만남 ‘모리꼬네 X 타란티노 크로스 인터뷰’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6-01-19 11:36:28
진보연 기자 ent@ 영화 '헤이트풀8'가 엔니오 모리꼬네 음악감독과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이야기가 담긴 '모리꼬네 X 타란티노 크로스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모리꼬네 X 타란티노 크로스 인터뷰' 영상은 타란티노 감독과 엔니오 모리꼬네 음악감독의 이야기와 실제 녹음 당시의 모습을 담아내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은 "그는 베토벤, 바흐를 모두 포함해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작곡가"라고 밝히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여기에 응수하듯 엔니오 모리꼬네 음악감독 역시 "그가 내 음악을 좋아한다는 사실만으로도 요청에 응하는데 충분했다"라고 말하며 두 거장 사이의 끈끈한 관계를 보여줬다.

더불어 "공포 영화의 음악처럼 음악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번 작품과 완벽한 조합이었다"라고 말한 타란티노 감독의 인터뷰는 엔니오 모리꼬네의 결과물에 매우 만족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타란티노에게 정말 유니크한 음악을 주고 싶었다"고 말한 모리꼬네의 말처럼, 그가 얼마나 이번 작품의 음악에 심혈을 기울였는지 알 수 있다.

제 73회 골든글로브 음악상, 제21회 크리틱스초이스 어워즈 음악상 수상, 제 88회 아카데미 시상식 음악상 부문 노미네이트되며 유력한 후보임을 뒷받침하고 있는 이번 영상은 '헤이트풀8'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에 더욱 불을 지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두 거장의 만남이 빚어내는 완벽한 시너지가 돋보이는'헤이트풀8'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메인뉴스 진보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