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채널A 새 드라마 '체크인 한양' 주연 캐스팅…데뷔 후 첫 청춘 사극 도전!
2024-04-16

20일 연예계 마당발 홍석천과 모델돌 경리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메이크 오버 프로그램 'MSG(Make Style&Go)'가 첫 방송했다.
소개팅 몰래카메라를 통해 사연자의 평소 모습을 파악하던 2MC와 멘토 군단은 소개팅 남 앞에서도 다리를 떨고 음료의 얼음을 씹어 먹는 등 지나치게 털털한 모습을 보이는 사연자에게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독설을 날렸다.
2MC와 멘토 군단은 스튜디오에 등장한 사연자를 본격적으로 관찰한 이후, 사태의 심각성을 호소하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경리는 '남심은 물론, 당당한 모습으로 여심까지 도전한다'는 출사표를 던지며 요즘 대세 트렌드인 걸크러쉬 스타일을, 홍석천은 '남심을 사로잡을 방법은 시대가 변해도 러블리'를 외치며 러블리걸 스타일을 제안했다. 두 사람이 제안한 스타일 대결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MSG'는 외모 콤플렉스와 자신감 결여 등으로 연애 고민에 빠진 이들 중 한 명을 선정해 패션, 메이크업, 스킨 케어의 각 분야의 전문가 멘토들과 함께 30일간 변화를 이끌어내는 프로그램이다.
전문가 멘토 군단은 패션계의 독설가 간호섭 스타일리스트, '뷰티 닥터' 구용수, 문송희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구성됐으며 이들은 홍석천, 경리 2 MC와 함께 사연자의 메이크 오버를 도울 예정이다.
특히 사연자를 석천 팀과 경리 팀으로 나눠 상반된 두 가지 스타일을 제안하는 가운데, 과연 어느 팀이 시청자 투표에서 승리할지 결과를 맞히는 것이 'MSG'의 시청 묘미로 예상된다.
한편 'MSG'는 매주 수요일 오전 7시 포털 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와, 유투브, 카카오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민우연 기자 ent@mai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