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크로스진(신, 타쿠야, 세영, 용석, 상민, 캐스퍼)은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새 미니앨범 ‘게임(GAME)’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현장에서 신은 “‘누나 너 말야’ 뮤직비디오 내용은 인질로 잡힌 배우 김정민 누나를 구하러 가는 내용”이라고 소개하며 “현실적이지는 않지만 크로스진만의 동화 같은 느낌을 뮤직비디오에 담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신은 이어 “뮤직비디오 속에서 인질을 구하기 위해 6명이 함께 어디론가 가는데, 크로스진 멤버 6명이 다 같이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누나 너 말야’는 자신을 어리게만 보는 누나에게 남자다움을 귀엽게 어필하면서도 진지한 모습을 함께 보여주고 싶은 연하남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크로스진의 세 번째 미니앨범 ‘게임’에는 타이틀곡 ‘누나 너 말야’를 비롯해 ‘마이 페이스(My Face)’, ‘끼’, ‘아일 비 파인(I’ll Be Fine)’, ‘미스터 시크릿(Mr. Secret)’, ‘누나 너 말야(Instrumental)’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한편 크로스진의 새 미니앨범 ‘게임’의 전곡 음원은 오는 21일 0시 발매한다.
최민영 기자 ent@mai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