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밸런타인데이 위한 ‘달달한 남친룩’ 반전 매력 화보 공개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6-01-21 11:59:36
사진=스타쉽
사진=스타쉽
[메인뉴스 박윤미 기자]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화보를 공개했다.

몬스타엑스는 패션매거진 '싱글즈' 2월호를 통해 ‘밸런타인데이 남친’ 콘셉트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몬스타엑스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데이트하고 싶은 훈훈한 남친 룩을 멤버 각자의 개성을 살려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해냈다.

멤버 주헌과 원호는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귀여운 악동 이미지를 선보였고 셔누와 기현은 멋진 남성미를 뽐냈다. 또한 민혁과 형원은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달달한 모습을 담아냈다.

또한 화보와 함께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몬스타엑스는 그룹활동에 대한 이야기들과 팬들에 관한 고마움 등을 진솔하게 풀어냈다. 특히 팬들에 관한 질문에서 몬스타엑스는 “직접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것 자체가 좋으며 단 몇 초 밖에 얘기를 하지 못하는 게 아쉽지만 그래서 더욱 팬들 말에 귀 기울이고 집중한다고” 답했다.

멤버 형원은 ‘나를 보자마자 너무 서럽게 울었던 팬’이 기억에 남았다. “그때 그 팬의 마음이 고맙기도 하면서 걱정이 많이 됐다”며 인터뷰 내내 팬들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2월호와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박윤미 기자 ent@mai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