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26일 마마무 소속사 RBW 측은 “마마무가 데뷔 후 첫 정규앨범 발표를 앞두고, 오는 29일 프리 싱글을 기습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마마무의 첫 번째 정규앨범은 오는 2월말 발표할 예정이다” 밝혔다.
또한 지난 6월 발표한 타이특곡 ‘음오아예’가 수록된 두 번째 미니앨범 ‘핑크 펑키(Pink Funky)’ 이후 7개월 만에 이루어지는 신보 발매인 만큼 마마무의 첫 정규앨범 프로젝트가 어떤 식으로 펼쳐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마무는 지난 2014년 6월, 데뷔 앨범 ‘헬로(Hello)'로 가요계 첫 발을 내딛은 뒤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로 단번에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대세 걸그룹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지난 해 6월,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음오아예’를 통해 한 층 젊어진 음악과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실력과 개성을 갖춘 대세 걸그룹 마마무가 프리 싱글을 시작으로 정규앨범 프로젝트를 선언한 만큼 첫 번째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마마무의 프리 싱글은 오는 2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현재 첫 번째 정규앨범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메인뉴스 백융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