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 예술 실용전문학교, 100% 면접 통해 신입생 선발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6-01-26 11:22:43
사진=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 K-Art Culture 제공
사진=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 K-Art Culture 제공
[메인뉴스 최민영 기자] 씨티 예술 실용전문학교가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2016학년도 전문대학 정시 모집 원서접수가 마감된 가운데 씨티 예술 실용전문학교 케이아트컬쳐(K-Art Culture) 계열이 올해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케이아트컬쳐 계열은 케이팝(K-POP, 뮤직: 보컬, 기악, 뉴미디어작곡, 랩, 힙합/댄스: 실용무용, 방송안무, 스트릿 댄스), 케이 뮤지컬(K-Musical, 연기, 댄스, 보컬), 케이 모델&액팅(K-Model&Acting, 모델, 연기, 예능), 케이 뷰티(K-Beauty, 헤어 디자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네일아트, 스타일리스트), 엔터테인먼트 실무 교육이 다양화돼 있다.

이번 모집전형은 고등학교 졸업과 동등한 학력을 가진 사람과 2016학년도 졸업 예정인 고3 학생들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또한 고등학교 내신 성적, 수능 성적을 전혀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을 통해 선발하며, 4년제 대학교와 전문대, 기타 전문학교 지원 횟수와 관계없이 중복 지원이 가능하다.

씨티 예술 실용전문학교 케이아트컬쳐 계열은 케이팝, 케이 뮤지컬, 케이 모델&액팅, 케이 뷰티로 이뤄져 있으며, 교수진으로는 배우 이경진, 가수 가희, 나비, 개그맨 정성호, 가수 주니퍼 등이 구성돼 프로페셔널한 인재양성을 목표로 학생들을 지도할 예정이다.

한편 케이아트컬쳐 계열 모집 전형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원서접수는 본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최민영 기자 ent@mai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