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는 신인 그룹 임팩트(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행사 진행은 제국의아이들 광희가 맡으며 소속사 후배들의 데뷔를 지원 사격했다.
리더 지안은 이날 현장에서 “오랜 기간 준비하면서 데뷔하게 됐다. 1시간 전에 음원사이트에 데뷔곡이 공개 된 걸 보고 울컥했다”며 “조금 전 ‘양아치’무대를 하면서도 울컥했다”며 데뷔 소감을 전했다.
막내 웅재는 이어 “긴장이 많이 되는 것 같다. 설레기도 한다. 시작부터 좋은 환경에서 앨범에 직접 참여하게 돼 영광이다”고 밝혔다.
또한 태호는 “이 무대에 서기까지 우여곡절도 많았는데 막상 서니까 긴장도 되고 설렌다. 이제 한 걸음 떼었는데, 많은 분들이 임팩트를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임팩트(IMFACT)는 2016년 가요계 첫 데뷔 주자로, 스타제국이 2010년 이후 6년 만에 출격 시킨 신인 그룹이다. 임팩트는 가요계의 임팩트 있는 활동에 대한 각오와 ‘아이엠 팩트’와 같이 진실된 음악을 들려드리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임팩트의 데뷔곡 ‘롤리팝’은 첫눈에 반한 첫사랑을 달콤한 사탕에 비유한 곡으로 장난스러운 소년들의 감성을 담아내 그들의 에너지 넘치는 첫사랑과 이상형을 개성 있는 보컬과 랩으로 재미있게 표현한 노래다.
한편 임팩트의 데뷔 앨범 ‘롤리팝’은 27일 정오 발매하며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나선다.
윤효진 기자 ent@mai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