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곡 음원 차트 1·2위 석권...라포엠 표 이지 리스닝 음악도 通했다!
2024-04-25

에프엑스(루나, 크리스탈, 엠버, 빅토리아)는 3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에프엑스 더 퍼스트 콘서트 디멘션 포 도킹 스테이션(f(x) the 1st concert DIMENSION4 - Docking Staion)’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이날 현장에서 엠버는 “팬 분들이 오랜 시간 기다려줬는데 지난 이틀간의 공연 동안 응원 봉을 들고 계신 모습에 눈물이 났고 너무 고마웠다”고 말을 꺼냈다.
이어 빅토리아는 “7년 만에 첫 콘서트를 하는데 지금까지 응원을 해주시고 늘 기다려주셔서 고맙다”고 팬들에 대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크리스탈은 “오랜시간 기다려줘서 너무 감사하고 그만큼 더 좋은 공연으로 보답 드리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루나는 “일단 데뷔 7년 동안 에프엑스를 끝까지 기다려준 팬들에게 너무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루나는 “왜 가수들이 단독 콘서트를 여는 지 깨달았던 시간이었고 우리를 응원해주는 팬 분들이 많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하며 “오늘 저희 에프엑스의 모든 걸 꺼내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에프엑스는 지난 29일부터 31(오늘)까지 열리는 첫 단독콘서트 이후 오는 2월 일본에서도 콘서트 투어를 펼칠 예정이다.
[메인뉴스 백융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