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브로맨스, 컬래버레이션 앨범 발표 ‘감성 호흡’ 예고

메인뉴스_관리자 기자 2016-02-02 00:46:13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백융희 기자 ent@ 그룹 브로맨스(VROMANCE)가 가수 허각과의 컬래버레이션 앨범을 통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브로맨스 소속사 RBW 측은 "허각과 브로맨스가 오는 4일 정오,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발표한다"고 전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허각이 데뷔를 앞두고 있는 차세대 실력파 보컬그룹 브로맨스의 성공적 가요계 안착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섰다.

특히 브로맨스 박장현은 시원시원한 보이스와 매력적인 음색으로 '슈퍼스타K3' 출연 당시 이승철로부터 “노래를 아주 잘 하는 스타일이다. 우승을 넘볼 정도”라는 극찬을 받기도 했다.

이번 두 사람의 컬래버레이션 음원에는 작곡가 김도훈이 참여해 허각과 브로맨스의 만남에 힘을 더했다.

또한 허각 특유의 애절한 보컬에 감성을 자극하는 신예 명품 보이스 브로맨스 박장현의 보컬이 어우러져 선후배간의 훈훈한 '남남 호흡'을 기대하게 한다.

브로맨스는 남성 4인조 보컬 그룹으로 이번 허각과의 싱글을 시작으로 올 상반기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한편 브로맨스의 소속사이자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와 이번 앨범을 공동 기획 제작한 RBW 측은 ‘K-POP 아티스트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마마무, 베이식, 에스나, 오브로젝트 등 전속 아티스트들을 두고 있다.

[메인뉴스 백융희 기자]